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별에서온그대 5회 6회 예고편 동영상 줄거리 스포일러, 등장인물

반응형



별그대 4회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스토리가 펼쳐지면서 점점 흥미진진해 지고 있는데요~

천송이(전지현)는 선상 결혼식에 참석하면게 되고, 도민준(김수현)이 숨겨놓은 똑같은 구두를 새로 사 신고 갔죠 

예지몽에서 크루즈에서 바다로 떨어지는 천송이의 모습을 본 도민준은 운명을 직감하고 천송이가 타고 있는 크루즈로 향했고, 결국 천송이를 구하러 간 도민준은 사고가 나려던 크루즈 위에서 초능력을 사용해 천송이를 안아 사라지게 됩니다. 


선상 파티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톱스타 역으로 박정아가 출연했는데, 당대 최고의 스타신부 답게 4억 대의 부케, 2억 대의 반지, 3억 대의 티아라를 하고 등장해 눈길을 모았어요. 

그러나 결혼식이 진행되고, 피로연 중에 크루즈가 흔들리고, 사고가 발생하고 순식간에 아수라장~

 


결국 크루즈에서 떨어진 사람은 한유라(유인영)이었다는...

유인영은 이재경(신성록)의 비밀을 알고 있었고, 싸이코패스인지 소시오패스인 재경은 이번에도 또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인물을 제거 한거 같네요... 신성록 나올때마다 섬뜩하네요..  


도민준은 시간을 멈춘 뒤 천송이를 데리고 사라지는 수법을 사용했지만 검사인 유석(오상진)의 눈에 그 모습이 담기며 추격을 피하지 못하게 됐고 



아나운서 출신 오상진이 검사로 첫등장했는데, 다음주 5회에서는 사건의 용의자로 도민준이 떠오르게 될거 갈고, 스포일러에 보니 천송이는 톱스타의 자리에서 추락하게 된다는데, 



기자들 때문에 계속 도민준의 집에서 생활하는 천송이~ 

4회 키스신에 이어, 5회에서는 몸싸움을 하다가 진한 스킨십까지 하게 되고 



이 모습을 민준의 오랜 친구이자 변호사 김창완이 보게 됩니다. 



아버지!? ㅋㅋㅋㅋ 놀라는 김수현 



소시오패스 신성록은 자신이 죄를 덮기 위해 전지현에게 유인영의 죽음을 뒤짚어 씌울려는 심산인데요 


송이가 죽인거라고??? 

박해진이 도와줘야 할텐데... 


검사이자 유인나의 오빠인 오상진은 cctv화면에 의심을 품고... 


천송이의 집 앞에 붉은피가 뭍은 사진이 도착하고

송이는 기겁합니다. 


도민준씨!!!! 애타게 부르는 송이... 





별그대 전지현 김수현 케미 좋고~ 연기 넘넘 잘해서 한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줄 모르겠어요

다음주 5회 6회도 정말 기대 됩니다. 




2013/12/25 - [오늘의 이슈] - 구소희 디스패치 일상사진 배용준 여친 생일파티 데이트 목격담~


2013/12/01 - [오늘의 이슈] - 상속자들 이민호 목격담 촬영사진 박신혜 김우빈 백허그 동영상 


2013/12/03 - [오늘의 이슈] - 응답하라 1994 복선 개 물개 고릴라 인형, 나정이 남편 종결 수건 

반응형